
세종 에버파크는 85%이상 토지확보로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공급촉진지구 추진함으로써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얼마전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가 시공참여 예정으로 단지가치가 더욱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11월 18일부터 22일까지 세종시 거주 무주택자와 세종시 소재 직장인 무주택자는 우선순위로 발기인 자격을 제공하고 있다.
일반인은 11월 25일부터 가입할 수있는 자격이 주어지시 참고해 야 겠다.
최근 주춤했던 부동산 시장과 비교 우위를 지키고 있는것이 오늘 18일 부터 우선순위를 받기위해 어제 밤부터 줄서는 사례를 보면서 고금리 시대 새로운 부동산 투자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것으로 확인된다.
11월 25일 부터는 전국의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출자금을 완납했을 경우에는 자유로운 자격 전매까지 가능한 시스템으로 중.단기 투자성도 우수해 보인다.

세종 에버파크 장기일반 민간임대주택의 특징으로 몇가지를 짚어본다면,
전세형 10년 임대후 분양으로 전환됨으로 합의형 확정 전세금으로 임대료 인상없이 그대로 분양 전화된다는 점에서 집값 하락시기에 맞춤 상품으로 보인다.
특히 납부 임대 보증금에 대한 HUG 보증으로 납부금액을 안전하게 확보함으로서 안정성이 높아보인다.
또한 저금리 주택전세자금 대출이 가능하여 자금여력이 없는 사람도 가입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각종 세금으로 부터 자유롭다는 점 또한 매력적이다.
셎세종 엡에벞에버팤에버파크